주요 소식

주요 소식

 

이인재 기획단장, “회의 준비를 꼼꼼히 합시다”

작성자
관리자
게시일
2018.06.29
조회수
276

이인재 자치분권기획단장이 2018년 6월 25일 오전 서울시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자치분권위원회 대회의실에서 직원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지난 본회의 때 위원님들간 논의가 매우 활발했습니다. 잘 아시다시피 회의 안건들은 전문위원회와 각 분과위원회를 거쳐 본회의까지 올라가는데 사전절차가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준비를 잘 해주기 바랍니다. 안건별 추진 상황과 주요 쟁점 등을 잘 정리해서 매 위원회 때마다 더욱 생산적인 회의가 되도록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통령소속 자치분권위원회 이인재 기획단장이 2018년 6월 25일 오전 서울시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자치분권위원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주간업무회의에서 위원회의 각종 회의 준비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강조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난달 21일 열린 자치분권위원회 위원 전체가 참석한 본회의 안건에 대해 위원들간 논의과정을 돌아보고, 회의 안건을 준비하는 자치분권기획단에서 더욱 알찬 준비를 할 것을 다짐하는 자리가 되었다.


  특히 이날 회의에서는 정부의 핵심국정과제인 자치분권 실현을 위해 마련 중인 ‘자치분권 종합계획’에 담길 추진 과제별 추진상황과 각 분과위원회별 회의 준비 상황을 꼼꼼히 점검하였다.


이인재 자치분권기획단장이 2018년 6월 25일 오전 서울시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자치분권위원회 대회의실에서 직원회의를 주재하고 있는 가운데, 부서별 업무보고가 진행되고 있다.